아오 진짜 D~B 까지 100%인제 최대 레벨및 등급업 적용좀 시켜주세요 맨날 클릭하고 그거때문이라도 선수 키우기 개빡치네 진짜 게임이랑 선수 출시하는거랑 보상이랑 싹다 좀 게임내 밸런스 맞춰서 해주시면 뭐 짤리나요 무슨 욕먹는 기계들도 아니고 그거하나 못해주나 A에서 ss까지도 50%라고 해도 그냥 스킬티켓 까먹게 한방에 조질수 있게좀 햐쥬세요 제발요 제발제발요 제발제발 제발 요? 무슨 득되는것도 없고 아이템 파는것도 아니고 진짜 시간만 드럽게 잡아먹고 귀찮아 죽겠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