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 게임사에서 스텟 만들어놓고 적용도 안시킬거면 왜 만들었는지 아니면 제가 몰라서 안올라가는거면 어떻게 해야 올라가는지 알려주셔야지 문의를 몇번을 넣어도 담당부서에 전달해드리겠숨당~ 이러는데 그 담당 부서란게 실제로 존재하는건가요?
댓글 1
잉?? 게임사에서 스텟 만들어놓고 적용도 안시킬거면 왜 만들었는지 아니면 제가 몰라서 안올라가는거면 어떻게 해야 올라가는지 알려주셔야지 문의를 몇번을 넣어도 담당부서에 전달해드리겠숨당~ 이러는데 그 담당 부서란게 실제로 존재하는건가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