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MLB 퍼펙트 이닝 26 | MLB Perfect Inning 26

글쓰기 쿠폰교환소

컴투스 홈피 담당자님, 제가 하나만 진지하게 여쭤볼게요.

버그게시판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금 게임 상태가

 

액플도, 시뮬도, 챔쉽도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 상태이고

시즌모드? ㅋㅋ 는 몇 달째 보상이나 난이도가 그대로라 아무런 의미가 없는건 잘 아시죠?

 

그리고 게임사가 사과문도 올렸지만,

그 사과문에서도 빠진 새로운 챔피언십 컨텐츠의 중대한 버그가 발생한 것도 확인 가능하시죠?

 

그런데 이런 상태에서 만약 오늘 금요일이라고 공게임즈 개발자들이 불금을 쉬러 보내고 주말여가를 보내러 갔다면

물론 저도 며칠밤새 일하면서 주말근무도 할거라고 생각은 하지만,

 

만약에, 만에 하나라도 워라밸을 지키고자 오늘 퇴근하고 내일, 모레 작업을 안한다면

이게 정당한 근로자의 자세로 보이시나요?

아니면 몰염치한 하류인생들의 파렴치한 권리의식이라고 보이시나요?

 

뭐 담당자님이야 공게임즈에게 빠르게 사태를 전달하시는 일을 잘 하고 계시겠지만

그냥 님의 속마음 솔직한 의견이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이게 맞아요?

 

네?

댓글 2

전체글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