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만 계속 보고있는데 아무 조치도 안하고 뭐하는거임? 현질하고 손해만 계속 보고잇는데 누가 현질할려고함?
시뮬 액션 둘다 시즌종료처리하고 대책을 마련 좀 해라ㅡㅡ
댓글 0
손해만 계속 보고있는데 아무 조치도 안하고 뭐하는거임? 현질하고 손해만 계속 보고잇는데 누가 현질할려고함?
시뮬 액션 둘다 시즌종료처리하고 대책을 마련 좀 해라ㅡㅡ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