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고쳐진 시뮬 진행 불가버그 - 오늘 23시 챔쉽도 진입 막힐게 분명

지난주와 증상 완전 동일

고쳤다고 안 했으면 시도도 안했을텐데
고쳤다고 입터는바람에 1주일동안 시뮬 액플 챔쉽 아무것도 못하겠네…

손해배상청구에 이의 있나요?
야구게임이 시뮬 액플 챔쉽을 못하게 생겼는데??
과금환불 이의 있습니까?
그리고 결정적으로 개발진이 이거 고쳤다고 입이라도 안 털었으면 내가 믿고 이거 신청해서 챔쉽까지 못하게 만들지 않았을건데?
너무한거 아닙니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