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5. 19. 23:00 챔쉽 결승 진입 불가 버그-시뮬,액플버그 걸리면 동시에 걸림

계정주뿐 아니라 지원왔던 모든 클럽원이 진입불가라고 합니다.
시뮬도 이미 익히 알려진 버그로 나도 안되고



액플도 안된다고들 하고
배틀슬러거 버그는 익히 각잡고 썼고
이제 챔쉽도 안되는데, 지불한 돈이 전혀 그 가치를 다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댓글 0

계정주뿐 아니라 지원왔던 모든 클럽원이 진입불가라고 합니다.
시뮬도 이미 익히 알려진 버그로 나도 안되고



액플도 안된다고들 하고
배틀슬러거 버그는 익히 각잡고 썼고
이제 챔쉽도 안되는데, 지불한 돈이 전혀 그 가치를 다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