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액플 이어하기가 안되서 몇일을 고생했습니다
어제 섭점검하고 하루 괜찮더니 오늘은 4시에 시작하고 바로 똑같은 문제 발생
거기에 이번엔 시뮬까지 똑같은 현상 추가..거참..해도해도 너무한거 아니요?
이벤트패쓰 미션 한개도 못했는데 22,000원 패스까지 구입했는데
미션을 못해서 보상은 받지도 못하겠네 진짜 짜증 이빠이
댓글 3

아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액플 이어하기가 안되서 몇일을 고생했습니다
어제 섭점검하고 하루 괜찮더니 오늘은 4시에 시작하고 바로 똑같은 문제 발생
거기에 이번엔 시뮬까지 똑같은 현상 추가..거참..해도해도 너무한거 아니요?
이벤트패쓰 미션 한개도 못했는데 22,000원 패스까지 구입했는데
미션을 못해서 보상은 받지도 못하겠네 진짜 짜증 이빠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