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어떻게 여태까지한 경기수가 딱 10경기에 저정도로 크게 진적도 없는데 평균자책이 9점에 22점이 있을수있죠 평균이란말을 내가 모르는건가요?
경기수가 2개인데 1번이기고 1번졌는데 그럼 40점차 나는 경기가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댓글 1



아니 어떻게 여태까지한 경기수가 딱 10경기에 저정도로 크게 진적도 없는데 평균자책이 9점에 22점이 있을수있죠 평균이란말을 내가 모르는건가요?
경기수가 2개인데 1번이기고 1번졌는데 그럼 40점차 나는 경기가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