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플레이 시뮬레이션 챔피언십에 버금가는 주 컨텐츠인데
클럽전을 위주로 플레이하는 유저도 있는만큼 하루 속히 고쳐주세요
주요 컨텐츠가 몇 주 째 안돌아가고 있는데 안고치고 다음 주 점검은 패싱이라니 ㄷㄷ;
댓글 2
액션 플레이 시뮬레이션 챔피언십에 버금가는 주 컨텐츠인데
클럽전을 위주로 플레이하는 유저도 있는만큼 하루 속히 고쳐주세요
주요 컨텐츠가 몇 주 째 안돌아가고 있는데 안고치고 다음 주 점검은 패싱이라니 ㄷㄷ;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