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업데이트 안됀걸 인지하고 있음에도 서버도 안닫고 열어놓고 있는거임? 밤을 세워서라도 고쳐놔야지 아니면 열어놓고 일단 장사라도 하자는 마인드인가 내일 지구가 망해도 우리는 영업을 합니다 라는 마인드 인가보네 멋있다.

댓글 1
제대로 업데이트 안됀걸 인지하고 있음에도 서버도 안닫고 열어놓고 있는거임? 밤을 세워서라도 고쳐놔야지 아니면 열어놓고 일단 장사라도 하자는 마인드인가 내일 지구가 망해도 우리는 영업을 합니다 라는 마인드 인가보네 멋있다.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