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병버그]여러분, 액플 23연승을 강제중단시키는 겜사 일방적 살처분 대책이 말이 됩니까
https://mlbpi-community.com2us.com/ko/board/all/6006
위 글의 유저는 시뮬도 아니고 액플 23연승중에 버그에 걸려서
겜사가 임시방편으로 마련한 살처분 대책에 의거 1시간후 강제패배로 23연승이 중단되게 됩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ㅋㅋ
어떻게 유저에게 아무런 책임 없는 사유로 강제로 패배시키고 업적이건 점수건 다 중단시키면서 순위에 영향을 미치게 합니까 ㅋㅋㅋ
악용가능성이 있으면 나중에 버그가 다 수정되고 나서야 강제패배 시스템을 도입하든 하고 지금은 누구나 원하든 원치 않든 수두룩하게 버그에 걸리는 상황인데 이걸 유저의 노력을 한번에 물거품을 만드는 살처분 대책이라뇨 ㅋㅋㅋ
챔쉽 진입불가 경기발생 버그도 사실 지던말던 그냥 AI에 맡기라고 강제방치하는 상황이고요…
하 해도 너무하네 ㅋㅋ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