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시뮬 액플 진행안되는 버그 섭점검때 고친다고 했을때도 어이없었는데
고치지 않은게 더 어이없고 욕나오네요
진짜 얘네들은 지금까지 섭점검 연장까지하면서 뭘 한건지...
한심하다 한심해 이딴 운영으로 하는 게임에
현질을 더 하는게 맞는지 현타까지 옴
댓글 0
고치지 않은게 더 어이없고 욕나오네요
진짜 얘네들은 지금까지 섭점검 연장까지하면서 뭘 한건지...
한심하다 한심해 이딴 운영으로 하는 게임에
현질을 더 하는게 맞는지 현타까지 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