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모드 난이도도 올리고 달성 보상도 바꿔야지
액션 시뮬 패스 보상도 리뉴얼하고 누가 9900원 주고 프몬 0카 선택팩 사겠음?
트레이드 시스템은 아직도 블랙에 머물러 있고
작년부터 꾸준히 지적한 잡다한 버그는 나 몰라라 하고 있는 와중에
신카만 찍어낸다고 누가 겜을 하냐.. 안그래도 장비 때문에 없던 유저 절반 이상 떠났는
댓글 1
시즌모드 난이도도 올리고 달성 보상도 바꿔야지
액션 시뮬 패스 보상도 리뉴얼하고 누가 9900원 주고 프몬 0카 선택팩 사겠음?
트레이드 시스템은 아직도 블랙에 머물러 있고
작년부터 꾸준히 지적한 잡다한 버그는 나 몰라라 하고 있는 와중에
신카만 찍어낸다고 누가 겜을 하냐.. 안그래도 장비 때문에 없던 유저 절반 이상 떠났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