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경기 연속 14회까지 갔는데 0대 0에서 멈춰서
그냥 눈뜨고 80점 베임
버그를 고치라고 올려도 안고치고 서버관리나 잘하든가
매번 업데이트할 때마다 오류 찾는 건 유저 몫이고
유니폼을 A.B로스터 각각 껴놓으면 중첩되게 한거는 누구 발상임?
댓글 5


두 경기 연속 14회까지 갔는데 0대 0에서 멈춰서
그냥 눈뜨고 80점 베임
버그를 고치라고 올려도 안고치고 서버관리나 잘하든가
매번 업데이트할 때마다 오류 찾는 건 유저 몫이고
유니폼을 A.B로스터 각각 껴놓으면 중첩되게 한거는 누구 발상임?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