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 스피릿 필1버프 표기된 선수를 뽑아서 버프를 줬더니 필2에게 들어가고,
필 2버프로 표기된 선수를 뽑아서 버프를 주면 필1버프로 들어가는 버그
하…
뭐 하나 이상하면 그냥버그임 이겜
댓글 0
인게임 스피릿 필1버프 표기된 선수를 뽑아서 버프를 줬더니 필2에게 들어가고,
필 2버프로 표기된 선수를 뽑아서 버프를 주면 필1버프로 들어가는 버그
하…
뭐 하나 이상하면 그냥버그임 이겜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