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플 실행했는데 게임엔 안들어가지고 진행중마크만 보이고 아무것도 안되네요

이렇게 진행중이라고 뜨고

이어서 하겠습니까? 나와서 예 눌려도

이렇게 아무것도 실행이 안되구요

그래서 플레이 버튼 누르면 저렇게 알수없는 에러라고 뜨네요
벌써 2시간째 이 모양인데 재부팅에 기계를 바꿔봐도 똑같네요
어짜피 운영자들이야 쌩일꺼고
혹시 이거 해결 방법 아시는분이 계실까요?
댓글 0

이렇게 진행중이라고 뜨고

이어서 하겠습니까? 나와서 예 눌려도

이렇게 아무것도 실행이 안되구요

그래서 플레이 버튼 누르면 저렇게 알수없는 에러라고 뜨네요
벌써 2시간째 이 모양인데 재부팅에 기계를 바꿔봐도 똑같네요
어짜피 운영자들이야 쌩일꺼고
혹시 이거 해결 방법 아시는분이 계실까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